본문 바로가기
이슈로 본 관련 주식

토스 비상금 대출 대상 한도 신청방법 거절 연장

by 경자의 꿈 2022. 1. 14.

토스 비상금 대출

최근 많은 금융사에서 비상금 대출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하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카카오 뱅크이지만 사람들의 선호도에 따라서 많이 갈리게 됩니다. 최근 사람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금융사 중에 토스가 새롭게 비상금 대출 서비스를 실행하면서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플랫폼으로 비상금 대출을 해주는 토스의 가장 큰 단점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대상과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을 한 번에 알아보기 어렵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토스 비상금 대출에 대한 정보를 하나의 포스팅에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래 내용을 천천히 읽어 보시고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대상

토스 비상금 대출은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 무직자, 취업준비생 등 소득과 관계 없이 서울보증보험에 개인금융신용보험 가입이 가능하기만 하면 실행이 가능합니다. 신용도에 큰 문제만 없다면 거의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을 설명하고 있는 그림
토스 비상금 대출

 

토스 비상금 대출 한도 및 금리

토스 비상금 대출의 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금리는 연 3.94% ~ 15% 사이로 개인의 신용점수와 기대출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최저 금리를 받을 수 있다면 일반 신용 대출과 큰 차이가 없다고 보입니다.

 

근로자의 경우에 300만 원 이상의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근로자, 직장인 대출로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최대한도가 훨씬 높고 금리도 더 유리합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상환방법

상환방법은 1년 만기 시에 일시금으로 비상금 대출을 받았던 금액을 한 번에 상환하시면 됩니다. 그전까지는 매달 이자만 납입하시면 됩니다. 금리 5% 기준으로 300만 원을 빌렸을 경우에는 한 달에 12000원 정도만 이자로 내시면 됩니다. 

 

연장은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사실상 이자만 잘 납입하시고 신용도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연장이 가능합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한도 조회하기 (홈페이지)

 

 

토스 비상금 대출은 사람마다 금리와 한도가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할지 말지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조회를 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토스 모바일 앱을 설치한 후에 [비상금 대출] 항목에서 한도와 조회가 가능하고 해당 비상금 대출에 대한 추가 정보는 토스 비상금 대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고 진행해보세요.

 

중도상환 수수료 및 신청 시간

토스 비상금 대출의 가장 좋은 점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출을 실행한 후에 자금이 생겨서 상환하고 싶다면 바로 상환해도 중도상환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됩니다. 신청은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도 굉장히 큰 장점입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장점을 설명하고 있는 그림
토스 비상금 대출 장점

 

오늘은 토스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 뱅크와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모두 최대 한도가 300만원으로 동일하지만 본인이 실제로 받을 수 있는 한도와 금리는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두 조회해서 가장 유리한 걸로 신청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요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최근 코로나로 인해 취업준비가 장기화되고 실업이 많아지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우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기존 대출로 인해서 신규 대출에 대한 부담이 있으신

ecodrea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