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방법

롤렉스 시세, 7월 롤렉스 리셀가 확인하세요.

by 경자의 꿈 2021. 7. 10.

여름이 오면서 롤렉스 리셀가가 점점 오르고 있습니다. 7월 롤렉스 시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백화점에서 롤렉스를 구매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롤렉스 시세가 더 오르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롤렉스 제품별 리셀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품의 인기도에 따라서 리셀가가 상당히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롤렉스 리셀가 시세는 수요와 공급에 따라서 가격이 책정되고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7월 롤렉스 시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단, 리셀가는 파는 사람 마음이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이 정도에 거래된다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롤렉스 서브마리너 시리즈

 

롤렉스를 떠올리면 가정 먼저 생각나는 모델이 서브마리너라고 할정도로 롤렉스의 가장 대표적인 모델입니다. 롤렉스 서브마리너는 섭마라고 부르며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각 색상, 콤비 여부에 따라서 리셀가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① 롤렉스 섭마 논데(논데이트)

롤렉스 섭마 논 데는 데이트 표기가 없는 섭마 제품입니다. 가장 효율성이 높은 제품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백화점 판매정가가 가장 저렴한 제품입니다. 리셀가의 변동이 크지 않은 제품입니다. 

▶ 판매가(정가) : 985 만원
▶ 리셀가 : 약 1,550만 원
▶ 시세차익 : 약 560 만원 수준

 

롤렉스 서브마리너 논데이트

 

② 롤렉스 섭마 데이트

롤렉스 서브마리너 데이트는 날짜 표기가 있는 서브마리너 제품입니다. 롤렉스 하면 바로 이 제품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롤렉스의 가장 대표적인 모델로 다이버 워치로 명성을 떨치게 한 제품입니다. 롤렉스 섭마 데이트 리셀가는 몇 달 동안 동일하네요.

▶ 판매가(정가) : 1,113 만원
▶ 리셀가 : 약 1,750 만원
▶ 시세차익 : 약 640 만원 수준

 

롤렉스 서브마리너 데이트

 

③ 롤렉스 섭마 스타벅스

작년까지는 헐크라는 명칭으로 녹색판의 제품이었으나, 올해 금판으로 바뀌면서 명칭이 스타벅스로 바뀌었습니다. 최근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 중 하나로 시세차익이 굉장히 높은 제품입니다. 리셀가는 약간 떨어지고 있습니다.

▶ 판매가(정가) : 1,165 만원
▶ 리셀가 : 약 2,450 만원
▶ 시세차익 : 약 1,300 만원 수준

 

롤렉스 스타벅스

 

④ 롤렉스 청콤, 흑콤

콤비 제품은 시계줄 가운데에 금으로 되어있습니다. 롤렉스 청콤은 청색 콤비, 흑콤은 흑색 콤비를 뜻합니다. 여름에 인기가 많아지는 제품들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시세차익은 롤렉스 제품 중에 높은 편은 아니지만 꾸준히 수요가 있는 제품입니다.

▶ 판매가(정가) : 1,741 만원
▶ 리셀가 : 약 2,300 만원
▶ 시세차익 : 약 550 만원 수준

 

롤렉스 흑콤, 청콤

 

2. 롤렉스 GMT

롤렉스 전체 제품 중에 가장 많은 프리미엄이 붙는 제품군입니다. 백화점 롤렉스 매장에서 이 제품을 본다면 무조건 사시면 됩니다. 구하기 매우 어려운 제품이지만 살 수 있다면 가장 좋은 제품입니다. 

 

 

① 롤렉스 GMT 펩시

롤렉스 전체 제품 중 시세차익이 가장 큰 제품 중 하나입니다. 한국에서 구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가격이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롤렉스 펩시 리셀가는 5월 대비 200만 원 정도 올랐습니다. 코로나가 풀리고 해외여행이 증가해야 가격이 떨어질 것 같네요. 

▶ 판매가(정가) : 1,177 만원
▶ 리셀가 : 약 3,000 만원
▶ 시세차익 : 약 1,800 만원 수준

 

롤렉스 펩시

 

② 롤렉스 GMT 베트걸

롤렉스 배트걸은 펩시와 유사하게 생겼습니다. 테두리의 색이 검은색과 파란색으로 배트걸의 컬러와 동일해서 롤렉스 GMT 베트걸이라는 이름으로 부릅니다. 펩시와 색깔만 다를 뿐인데 리셀가는 600만 원이 넘게 차이가 납니다. 그럼에도 시세차익이 1,200만 원이나 붙은 아주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 판매가(정가) : 1,177 만원
  ▶ 리셀가 : 약 2,350 만원
  ▶ 시세차익 : 약 1,200 만원 수준

 

롤렉스 베트걸

 

③ 롤렉스 GMT 루트 비어 콤비

롤렉스 GMT 제품군 중에 유일한 콤비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금색이 포인트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지만 GMT 제품군 중에서 시세차익이 가장 낮은 제품입니다.

  ▶ 판매가(정가) : 1,804 만원
  ▶ 리셀가 : 약 2,750만 원
  ▶ 시세차익 : 약 950 만원 수준

 

롤렉스 루트비어 콤비

 

3. 롤렉스 레이싱 시리즈

롤레스 중 가장 많은 인기 제품군입니다. 한국에서 구하려고 해도 구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몇 년 전에 예약된 물량이 아직도 다 풀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아직 언제 예약물량을 다 소화할지 알 수 없기 때문에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① 롤렉스 세라토나 (흰 판)

롤렉스 제품이라고 하기엔 다소 스포티해 보이는 디자인입니다. 크로노가 상당히 인상적인 제품으로 롤렉스 전체 제품 중에 프리미엄이 가장 많이 붙는 제품입니다. 최근 시세차익만 3천만 원으로 부르는 게 값이네요.

▶ 판매가(정가) : 1,599 만원
▶ 리셀가 : 약 4,600 만원
▶ 시세차익 : 약 3,000 만원 수준

 

롤렉스  세라토나  흰판

 

② 롤렉스 세라토나 (검판)

롤렉스 세라토나 검판도 마찬가지로 현재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만약에 백화점 매장에서 이 제품을 본다면 무조건 사셔야 합니다. 흰 판보다는 가격이 조금 낮게 형성돼 있습니다.

▶ 판매가(정가) : 1,599 만원
▶ 리셀가 : 약 3,700 만원
▶ 시세차익 : 약 2,100 만원 수준

 

롤렉스  세라토나  검판

 

4.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추얼 시리즈

롤렉스 시계 중 가장 저렴한 제품군입니다. 디자인은 같더라도 색상에 따라서 리셀가의 차이가 굉장히 큽니다. 레드와 민트색이 가장 인기가 많고 나머지 색상은 수요가 별로 없습니다. 만약 이 제품을 사신다면 레드와 민트색을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판매가(정가) : 716 만원
▶ 리셀가 : 약 900~2,000 만원
▶ 시세차익 : 약 200~1,300 만원 수준

 

롤렉스 오이스터 피페츄얼

 

 

오늘은 7월 롤렉스 리셀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롤렉스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계속해서 리셀가가 오르고 있네요. 최근 롤렉스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오픈런을 하지 않으면 아예 매장조차 들어갈 수 없다고 합니다.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리셀로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리셀 시세는 전문 업자들이 계속해서 가격을 조금씩 올리고 있는 느낌이 있습니다. 위에 리셀가를 잘 참고하셔서 롤렉스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