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린에이드 할인] 겨울 패딩, 코트, 점퍼류 할인 정보

최근에 세탁 서비스도 기업화가 되고있는데 그 선두가 바로 크린토피아와 크린에이드입니다. 오늘은 겨울 패딩, 코트, 점퍼류를 아직 세탁하지 못하신분들을 위한 꿀팁 정보를 드리려고 글을 작성합니다. 오늘 아침에 출근해서 일을 하고 있는데, 문자 하나가 "띵동!" 왔는데요.

동인천이마트 세탁점 클린에이드 문자



올해 4월까지도 추워서 겨울 코트, 롱패딩 세탁을 아직 안하고 있던 중에 희소식입니다.

다음주말까지 20% 할인된 금액으로 세탁을 할 수 있다니 기뿐마음으로 퇴근후에 동인천 이마트 크린에이드로 향합니다.

1. 세탁 맡길 옷은?

저는 올 겨울에 입었던 옷 중 롱패딩 2개와 코트 2개를 세탁해야하는데요.

사실 크린토피아에서 매년 진행하는 청개구리 할인 이벤트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보통은 매년 6월쯤에 진행을 하는데, 혹시 올해는 안할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에 롱패딩 2개만 우선 크린에이드에 세탁을 맡기기로 결심했습니다.


롱패딩은 무릎아래까지 오는 길이가 긴데요.

색상은 화이트와 차콜 2가지 색상입니다.

올겨울 너무 추워서 롱패딩만 주구장창 입고 다녀서 확실한 세탁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화이트 롱패딩

 

차콜 롱패딩

크린에이드에 세탁을 맡기기에 앞서 주머니를 확인해야하는건 필수죠?

혹시나 하는마음에 주머니를 뒤져보니 돈은 안나오고 쓰레기만 나옵니다...

쓰레기는 당장 쓰레기통으로 직행시키고 동인천 이마트 안으로 들어갑니다.

롱패딩에서 나온 쓰레기들

 

2. 크린에이드 이마트 동인천점 정보

크린에이드는 이마트 동인천점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를 하고 난 후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데요.

이렇게 레드와 화이트 투톤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입니다.

크린토피아에 비해서 조금 올드한 느낌이네요.

사장님은 오른쪽 구석에 앉아 계셔서 사람이 없다고 착각할 수도 있습니다.

식사시간을 제외하고는 항상 앉아 계시니 오른쪽 안쪽을 한번 보세요.

크린에이드 이마트 동인천점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려보면 경고문구도 있습니다.

세탁이 완료되면 옷을 찾으로 오라는 문자 메세지가 발송이 되는데요.

세탁물 문자를 발송한 후 1개월이 지나면 보관료가 청구되고, 이후 3개월이 되면 소리소문없이 옷이 사라질 수가 있습니다.

꼭 잊지 마시고! 문자를 받는대로 찾아 오세요.

크린에이드 이마트 동인천점 경고문구

 

3. 크린에이드 가격정보

 

사실 크린에이드랑 크린토피아의 가격정보는 조금 애매합니다.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가격표가 붙어있는데요.
사실상 이것은 "x,xxx원 부터~" 라는 의미로 최소값을 말합니다. 옷의 세탁방법, 재질, 명품, 길이에 따라서 가격이 추가로 산정된다는 점 꼭 명심하세요!

크린에이드 세탁 가격표



저는 롱패딩 2개를 맡기고 청구된 가격이 24,400원 이었습니다. 패딩에서 길이가 길어 슈퍼롱으로 추가되었네요.
롱패딩 2개의 세탁가격은 30,600원이고 20%인 6,200원을 할인받아 24,400원이 청구되었습니다.

크린에이드 롱패딩 2개 세탁비용


크린토피아랑 크린에이드에 각각 롱패딩1개, 코트1개씩 맡겨볼껄 하는 후회가 남았습니다. 크린토피아에 코트 세척하러 갈때 한번 가격문의를 해봐야겠네요. 다음 크린토피아 코트 포스팅때 추가 가격정보를 공유드리겠습니다.

4. 추가 정보

동인천 이마트 크린에이드는 이마트 입점업체라 그런지 인천의 자랑, 인천의 명물인 인천이음카드 사용이 불가합니다.

아래 크게 "이음카드 결제불가"라고 써있네요. 상당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크린토피아의 경우, 이마트 입점이 안되어 있는 곳도 있어서 이음카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이음카드를 사용할 경우, 10% 캐시백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상당히 알뜰하게 세탁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고 나니 생각보다 비싼 가격을 보고 조금 후회가 되네요. 아직 겨울옷 세탁 못하신 분들은 크린토피아와 크린에이드 두곳에 다 전화해보신 후에 가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음카드 사용 불가 문구


오늘은 문자를 보고 이때다 싶어서 롱패딩 세탁을 맡겼는데요. 사실 조금 아쉬운 부분도 많았습니다.

세탁소의 경우 가격을 비교하는 습관이 없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는 전화를 미리해보고 세탁소에 가는 습관을 길러야겠습니다.

6월달에 예상대로 크린토피아 청개구리 세일을 진행하면 코트를 맡겨본 후기를 남길게요. 롱패딩 세탁 가격도 문의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많이 더러워진 롱패딩과 함께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올겨울 고생한 롱패딩들

 

댓글